- 62E1132D834545E3DABDA83FE2837115 논픽션(nonfiction) 핸드크림&립밤 Hand Care&Lip Care
본문 바로가기
리뷰

논픽션(nonfiction) 핸드크림&립밤 Hand Care&Lip Care

by 오가 2021. 11. 6.
728x90

 

쌀쌀한 날씨에 필수인 케어제품 

논픽션 핸드크림&립밤 구매했어요.

 

추워지니 벌써부터 건조해지는걸 느껴집니다...

매우...건조한편이라 핸드크림을 달고살아요ㅋㅋㅋㅋ

 

 

 

 

포장박스도 제주돌과 잘어울려요ㅋㅋㅋ

뭔지 모르게 비슷해보이네요^^

 

찍으면서도 만족....

 

같이오는 메시지카드도 있는데

문구를 고를수 있으니

선물하기에 너무 좋을꺼같아요.

 

 

 

 

핸드크림은 상탈크림으로 구매했어요.

많이 추천하시더라구요

 

향은 5가지 향으로 상탈크림, 젠틀나잇, 가이악플라워

인더샤워,포겟미낫 입니다.

 

남자분들이 사용하기에 너무

좋을거 같아요^^

(선물용으로 추천)

 

진한우디향이 느껴지고 향도 오래가는편입니다.

 

끈적임이 전혀 없어서 좋았아요.

(셰어버터와 식물성 오일과 비타민 E를 함유)

 

보습력이 너무 좋았습니다.

바로 흡수해 부드럽게 해주더라구요^^

 

 

 

 

립밤은 비건제품이라 같이 세트로 구매했어요.

안심하고 사용할수있어 좋을꺼 같아요.

 

프랑스 비건 협회 EVE VEGAN의 철저한 관리하에 동물 유래

성분을 포함하지 않는다고 해요.

 

무향이고 발림성도 굿굿.

 

 

 

 

 

 

직접구매한 후기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