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2E1132D834545E3DABDA83FE2837115 충북충주 유기농 장안농장 열명의농부 채식뷔페 다녀오기
본문 바로가기
여행

충북충주 유기농 장안농장 열명의농부 채식뷔페 다녀오기

by 오가 2021. 12. 10.
728x90

 

 

 

시댁부모님과 갔던 충주 채식뷔페.

예전부터 있다고 말씀하셔서

이제야 같이 가게됐네요^^

 

좋은 채소 음식과

맛도 좋다고 말씀하셔서 궁금했어요.

 

위에 글대로 점심시간이 따로 있으니 참고

해주세요.

 

(연중무휴)

 

 

 

깊은 마을길로 가는데

이런곳에 식당이?라는 생각을...ㅋㅋㅋㅋㅋ

 

한적한 마을에 위치해 있어요.

 

 

 

 

요금은 선불이라

먼저 지불하시고 식사하면 됩니다.

 

음식과 한쪽엔 유기농쌈채소가 많더라구요^^

 

 

 

 

손님도 계셔서 하나하나 찍기가

그랬어요..ㅋㅋㅋㅋ

 

메뉴는 담겨있는 접시에 사진있어요...ㅋㅋㅋㅋ

 

 

 

 

식사하며서도 사장님께서

직접설명과 유기농채소에 대해 설명해주셨어요.

 

건강과 몸에 좋은 음식으로

대접하고 싶다라는 말씀을 하셨어요.

 

이런곳은 못본거같아 기분좋게 식사

할수있었어요^^

 

 

 

 

음식이 건강식으로 이루어진 느낌...ㅋㅋㅋㅋ

채소먹은지가 쫌 된거같은데...ㅋㅋㅋ

자주먹어야겠어요ㅠ

 

음식도 다맛있고

쌈채소 몇번 싸먹으니 금방 배불렀어요...

 

 

 

 

두부옆에 쌈장이 진짜 

맛있었어요!!!

 

또 생각나는 맛....ㅋㅋㅋㅋㅋㅋㅋ

두부에 얹어 먹어도 맛있다.

 

 

 

쌈채소는 듬뿍...ㅋㅋㅋ

 

건강해지는 느낌이야.......^^

다싱싱하고 상태도 좋았다.

 

 

 

 

후식은 유기농커피와 쌍화차 있어요.

 

나는 쌍화차^^

 

직접만드신거라 한약?약재느낌이였어요.

건강한맛^^;

 

 

 

내부안에 유기농 식품도 판매 

하더라구요.

 

'역시 좋은 먹거리를 먹어야해.......'

 

 

 

 

위치입니다

충청북도 충주시 신니면 용원리 120

 

 

 

직접방문한 솔직후기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