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2E1132D834545E3DABDA83FE2837115 전북남원 두레식당 오징어볶음/현지인추천 맛집 다녀오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

전북남원 두레식당 오징어볶음/현지인추천 맛집 다녀오기.

by 오가 2021. 12. 12.
728x90

 

 

 

전북남원 여행중 다녀왔던

현지인 맛집이라고 유명하더라구요^^

 

'두레식당'

 

 

 

 

브레이크타임 있으니 참고하세요.

5시에 오픈하자마자 갔어요ㅋㅋㅋㅋ

 

내부는 좌식과 테이블로 이루어졌어요.

오징어볶음이 맛있다고하니

2인 주문합니다^^

 

 

 

 

메뉴 포장가능 하다고해요.

몇몇분들은 포장도 해가셨어요.

 

맛있게 먹는법도 있네요...ㅋㅋㅋㅋ

 

 

 

 

반찬과 청국장찌개 도 함께 나옵니다.

반찬도 깔끔하고 찌개도 맛있어요!

 

주문한 오징어볶음2인

돌판?에 나오더라구요.

 

색부터 맛있어보였던......

양도 은근많아요.

 

 

 

 

와...............한입먹고 진짜 맛있었던.....

남편과 계속맛있다고........

 

양념도 진하고 딱 좋았던 양념소스

오징어도 듬뿍있고.......계속생각나는

맛이에요.......ㅠㅠ

 

진짜 꼭 드셔야해요...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밥도 볶아서 드세요!

 

셀프로 비벼드심됩니다....

참기름과 김가루만 주셔요^^

 

 

 

 

여행중 진짜 맛있게 먹고왔던곳.

추천해드립니다...ㅋㅋㅋㅋㅋ

 

광고아닌....솔직후기에요!

 

 

 

두레식당

브레이크타임 3시-5시

 

주차가능

식당옆 카센타 주차가능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