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2E1132D834545E3DABDA83FE2837115 제주동쪽 단풍명소 삼다수숲길 걷기
본문 바로가기
제주살다

제주동쪽 단풍명소 삼다수숲길 걷기

by 오가 2021. 10. 31.
728x90


날씨좋았던 주말.
평소 숲길걷는게 좋아 자주갑니다

제주는 숲길 오름을
꼭 가봐야해요.

좋은곳이 너무많아요!



억새도 활짝

볼때마다 이쁘다..
가을풍경 바람 모두좋다
그다음 겨울^^




주차를 하고 삼다수숲길 입구까지
걸어가기.

주차장은 넓은편이 아닙니다.
사람이 갑자기 많아져서
협소했다.

관광차는 절대 불가.




삼나무숲길 탐방로와
길이 아주 자세히 나와있다.

코스가 있으니
선택해서 걸으면된다.


쭉 뻗은 삼나무길



초반길에 2코스 테우리길로
연결되있는 길이라 2코스에서 3코스로
가보려 한다.

오랜만에 긴코스로 가본다.
힘들지만ㅋㅋㅋ
운동할겸 걷기.




아직은 단풍이 조금씩 물들기 시작
단풍필때 진짜멋진곳!

그때 꼭 와보시길.




3코스로 가는 갈림길이 나온다.
표지판이 자세히 되어 있으니
참고.



걷다가 발견한
누군가버린 마스크.....
곳곳에 쓰레기 귤껍질등등
많더라구요....

왜이러는걸까요?......ㅋ
쓰던걸 버리고 가는심보.



쉬었다가는 벤치가
많아졌다.

전에는 아에없던게 생겨버린ㅋㅋ
쉬어갈수있어 좋다.

진작 있었음 더좋았을..ㅋㅋ




나가는길에 높이 뻗은 삼나무숲길.
올때마다 멋지다.

오래걷는게 힘드시면
이곳에 꼭 와보세요

이제 쭉걷기만 하면 도착.



8키로 넘는거리 였지만
쉬면서 오니 11키로^^;

잘걸었다!



해가 금방져서 아쉽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