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2E1132D834545E3DABDA83FE2837115 제주 서귀포 강정동카페 노벰버 라운지(The november)
본문 바로가기
일상

제주 서귀포 강정동카페 노벰버 라운지(The november)

by 오가 2021. 11. 1.
728x90

 

제주 강정포구에 있는 카페

노벰버라운지 에 다녀왔어요.

 

생긴지 오래안되서 걷는길에 커피마시러^^

 

차타고도 드라이브겸 자주가고 올레길7코스로

되어있어서 너무좋은곳이에요.

 

 

 

 

 

사진처럼 카페 규모가 크더라구요.

3층?으로 되어있고 

통창문이라 바다전망으로 커피마시기 좋더라구요.

 

일단 전망은 매우좋았어요^^

한적한 곳에 있으니 혼자서 오시는분도 많으시고

조용히 마시기 좋을거 같아요^^

 

 

 

 

내부는 넓고 좋은점은 콘센트가 자리마다

있어서 너무 좋았아요.

 

공부하시거나 노트북하시는 분들도 종종계셨어요.

자리도 붙어있는거보다 떨어져 있으니

그나마 괜찮았던...ㅋㅋㅋㅋ 

 

코로나시국이라....예민.....ㅋ

'맘놓고 가고싶다ㅠㅠ'

 

 

 

 

아이스 카페모카

아이스 카라멜 마끼아또 

8,000원

 

디저트 차 맥주등등 메뉴는 많은거같아요.

 

대부분 가격이 비싼편이죠?

제주도민 할인도 됩니다.

 

할인안되면 부담스럽긴 하네요^^;;

맛은 그냥쏘쏘....^^;

 

 

 

 

테이크아웃해서 

걷는것도 좋겠네요.

 

해가지면 너무멋집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