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2E1132D834545E3DABDA83FE2837115 제주서귀포 남원읍 호화(돈카츠,냉모밀) 다녀온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

제주서귀포 남원읍 호화(돈카츠,냉모밀) 다녀온 후기

by 오가 2021. 11. 2.
728x90

 

 

제주서귀포 남원읍에

돈카츠/모밀 먹고왔어요!

 

가보고 너무 맛있게 먹고왔는데

또 생각나네요ㅠ

 

작은 마을에 있는곳이라

협소할수있어요.

 

 

 

 

예약하고 가는걸 추천해드려요.

점심지나서 인지 우리밖에 없었던..ㅋㅋㅋ

 

오히려 편하고 좋더라구요.

점심때는 사람많을수 있어서 기다려야 할수도...

 

(여기는 노키즈존입니다....)

 

 

 

 

내부는 작은가게여서 테이블 이게 다에요.

사장님 혼자요리 하시기에

조금의 기다림은 필수!

 

 

 

 

우린 세트로..ㅋㅋㅋㅋㅋ

냉모밀 돈까스 같이 먹을수있어요.

요즘 치즈돈까스가 너무 맛있다.......

 

적어보이지만 배부릅니다........

 

 

 

 

야채동 싱싱했고 돈까스도 바로 튀겨주셔셔

바삭바삭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

 

연돈안가도 되실듯...그정도로 맛있게 먹고왔어요..

 

 

 

기생충 이정은님도 오셨어요..ㅋㅋㅋㅋ

우왕 신기ㅋㅋㅋㅋ

 

사진에 포인트를ㅋㅋㅋㅋㅋ귀여우십니다.

옆가게는 카페여서 부부이신거 같아요.

 

저녁에는 예약제로 디너코스가 준비됩니다.

기념일 연말에 가도 좋을듯..

 

 

 

 

먹고나와서 본 풍경 너무좋았다.

조그만 시골동네라

분위기가 좋다^^

 

혼밥이나 조용히 식사하기 좋을거 같아요.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한신로531번길 23

노키즈존 예약/포장가능

 

 

자세한건 밑에 참고하세요!

http://instagram.com/hohowhawha_jeju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