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2E1132D834545E3DABDA83FE2837115 청주 경치좋은 한정식집 ‘한상’ 후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

청주 경치좋은 한정식집 ‘한상’ 후기

by 오가 2023. 5. 16.
728x90

 

 

 



청주 가경동에 있는
한정식 ‘한상’

분위기가 좋고 깔끔하다는
평이 많아서 부모님과 방문.

주차장은 당연히 있고,
너무이쁘게 꾸며져있던 한정식
규모도 꽤 큰편!




시간 참고!

평일인데도 사람은 꽉 차있었다.
예약없이 방문했는데
자리도 있었다.

주말은 하는게 좋을듯해요.
브레이크타임 있으니 확인.




쇼케이스에 이쁘게 넣어있던
음료 술 와인까지!
와인이랑 식사?어울릴까..ㅋㅋㅋㅋㅋ

기념일이나 가족분들과 하기는 좋을듯!

한정식집 치고 꽤 신경쓴
부분이 많은 거 같았다.

모임이나 가족분들이 대부분
통창문이라 시야도 좋았다.




한번에 차려져서 나와서
한번에 식사 할 수 있어좋은점!

1시넘어가니 사람도 점점 빠져서
한적하게 먹을 수있음ㅋㅋㅋ
점심시간 피해서 가도 좋을 듯하다.


 

 

테이블은 등받이가 없는 자리도 

있어서 불편할수도 있다.

 

내부도 신경을 많이쓴듯 해보이고,

부모님도 좋다고 하셨다.

 

사람이 많다보니 조용히 

식사 하실분들은 시끄러울수도..

룸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다.

 

 

 

 

한식집 이름처럼 한상이 차려져

테이블위에 얹는 식이다.

 

치우기도 차리기 편하게 신경쓰신듯 합니다.

 

19,000원 

든든한상 으로 주문했어요!

평일만 주문 가능하다는점!

 

나름 적게 않게 나오긴하지만,

우리 입맛엔 쏘쏘...

잡채가 맛없기 어려운데...^^;;;;;

아무맛이 안나서 당황..

 

 

 

 

옆에 무인카페도 있어서 

밥먹고 카페 가게끔 

만들어 놓으신듯.

 

쉬고 갈수 있어서 좋았다.

저녁에 와도 너무 좋을듯!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