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2E1132D834545E3DABDA83FE2837115 프랭크버거 베이컨치즈버거/치즈버거/밀크쉐이크 포장
본문 바로가기
리뷰

프랭크버거 베이컨치즈버거/치즈버거/밀크쉐이크 포장

by 오가 2022. 1. 15.
728x90

 

 

집근처에 새로생긴 프랭크버거.

전에도 먹어봤지만.....갑자기 

햄버거 생각나네.....요....

 

전통미국식 수제버거

100%소고기 라고 합니다^^;

 

제주에 수제버거집이 많지만,

저는 프랜차이즈에서 더 먹었던거 같네요^^

 

 

 

 

오픈해서 그런지 깔끔 친절합니다^^

주문후 기다림.....

 

저녁으로 간단히?햄버거 먹어요ㅋㅋ

이럴꺼면 밥을 먹을껄 그랬나요..

 

금요일이니......뭐.......ㅋ

 

 

 

 

가격은 다른곳에 비해 저렴한거 

같기도하네요.

 

두가지 사이즈라 고를수 있는데

라지로 할껄 그랬네요...

작아보이네요....

 

남자는 2개는 드셔야 할거 같아요...

(저도 저걸로는 2개...가능.....?할듯합니다^^;)

 

 

 

 

패티가 약간 타긴?했지만...

햄버거는 맛있네요.

 

역시 고칼로리가 맛있어요!....

 

개인적으론 맘스가 더 좋아서

양도 많구요!

 

 

 

 

밀크쉐이크도 먹어봅니다.

추운데 더 춥네요......ㅋ

프렌치 프라이와 먹어야하는데

햄버거랑도 나쁘지 않네요.

 

 

 

 

버거 세트도 많이 안비싸서

나쁘지 않네요.

담에 세트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