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2E1132D834545E3DABDA83FE2837115 비건 콩불고기 만들기/건강한 비건식단
본문 바로가기
키친

비건 콩불고기 만들기/건강한 비건식단

by 오가 2022. 1. 3.
728x90

 

 

 

콩고기 라고 들어보셨나요?

비건식으로 먹으려고 노력중인데^^;

 

비건콩불고기 구매해봤어요.

채식뷔페에서도 먹어봤는데 고기처럼

맛있더라구요!

 

(완전 고기식감은 아니니....참고하세요^^;)

 

 

 

 

 

밀기루가 전혀 들어가 있지않고,

귀리 대두 옥수수전분 등으로

만들어졌어요.

 

먹고나면 소화도 잘되고 불편한게

없더라구요ㅠㅠ

그동안 기름기를 너무 먹었나 봅니다....^^;

 

 

 

 

물어 불려 요리하면 됩니다.

야채 듬뿍 넣고 만들면 맛있어요.

 

파프리카 양파 등등 넣고

볶아줍니다.

 

 

 

 

불고기 양념처럼 

간장 굴소스 마늘 고추가루 매실청 참기름

이렇게  양념해서 볶아줬어요.

 

향부터 불고기향..ㅋㅋㅋㅋㅋㅋㅋ

먹다보면 고기처럼 맛있습니다....^^

 

 

 

 

약불에 오래 볶아줬어요.

색이 점점 고기비슷하게 나오네요...ㅋㅋㅋㅋ

 특유에 콩?향이 없고 딱 좋았습니다.

 

쌈에 싸먹으면 진짜 불고기맛..ㅋㅋㅋㅋ

 

 

 

 

 

2022년엔 건강하게 보내 시길 바래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