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2E1132D834545E3DABDA83FE2837115 노브랜드 왕만두로 버섯전골 만들어 봤어요!
본문 바로가기
리뷰

노브랜드 왕만두로 버섯전골 만들어 봤어요!

by 오가 2022. 1. 9.
728x90



평소에 자주 이용하는 노브랜드.

만두와 야채사서
만두버섯전골 만들어 봅니다.

주말이니.....먹방을 해야겠지요?
언양식 불고기와 함께 구매했어요.



절대 실패하지 않는 노브랜드 만두....
한번사서 먹어보고 감탄을...ㅋㅋㅋ
진짜 맛있더라구요!

김치만두 교자만두 왕만두
모두 다먹어본 바로....

다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속이 꽉차있어서..
제일 중요하죠..ㅋㅋㅋㅋㅋ
아끼지 않은 만두속^^




있던 버섯은 다 샀습니다...ㅋㅋㅋㅋ
버섯전골이니 여러가지 사고싶었으나.
있는 걸로 대체 했어요^^

육수는 사골육수면 끝이죠.

간은 특별이 하지않아도 맛있네요.
고기에서 간이 다 되었으니
안해도 딱 좋더라구요.

고기보단 야채파인데...ㅋㅋㅋ고기 꼭 넣으세요!



전골에 와인과 맥주로 마셔줍니다ㅋㅋㅋ
평일은 절대 자제중인 술과 밀가루.....

진짜 불고기 넣은게 신의 한수!
없으면 만두를 꼭 넣으시면 맛있어요.

매콤하게 먹으려고 양념장도 했는데
안해도 더 맛있네요...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자꾸 들어가더군요...ㅋㅋㅋㅋㅋ
과하게 먹은거 같습니다......

주말에 따끈한 전골 어떠신가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