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2E1132D834545E3DABDA83FE2837115 제주 이호동 마을탐방길/이호테우해변 말등대
본문 바로가기
제주살다

제주 이호동 마을탐방길/이호테우해변 말등대

by 오가 2022. 1. 7.
728x90

 

 

제주 이호동 마을탐방길.

 

지나가다 들려본곳인데

한적하고 좋더라구요!

 

 

 

 

사진찍는 중 고양이 한마리

아마....일광욕 중인거 같습니다.

 

도망안가고 얌전하다.

참고로 고양이는 무서워하지만?

보는건 귀엽네요^^;;;;

 

 

 

 

배선착장과 벽에는 온통 벽화로

꾸며져 있어요.

 

솜씨가 장난이 아니네요..

역시 전문가의 손길이...ㅋㅋㅋㅋㅋ

 

벽화 하나로 진짜 달라보이는거

같아요.

멋져요!!!!!!!!!!

 

 

 

 

마을탐방길로 해변까지 걷는것도

좋을꺼 같아요.

 

구경거리가 많답니다...ㅋㅋㅋㅋㅋ

저는 차로 이동해서..ㅋㅋㅋㅋㅋ해변까지

갑니다........

 

'이호테우해변'

 

 

 

 

날씨는 좋았지만....역광.....

 

비행기가 도착..ㅋㅋㅋㅋ

순간포착 했습니다....

 

비행기 뒤에 산보이시나요?
한라산에는 눈이펑펑왔어요.

온도차이 무엇?ㅋㅋㅋㅋㅋㅋㅋ

 

 

 

 

바다영상과 사진으로

조금이나마 힐링 되셨길 바래요^^

 

 

 

728x90

댓글